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Blog Article

찌르기 :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

☆ 찌질이 : 핸플 업소에 가서 아가씨에게 서비스 이상을 강요하거나 못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빽보지 : 털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보지. 핸플계에서는 매우 귀함. 이런 보지를 소유한 아가씨에게 서비스 받을 시 운수 대통한다는 미신이 있음.

손님을 감다, 감아서 나간다 : 손님을 가게나 사무실이 아니라 외부에서 개인으로 만난다는 뜻이다. 업주들은 보통 손님이 가게로 와야 자신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손님을 감는 아가씨들을 싫어한다.

옵티머스규민 블로그의 주 목적은 간직하고싶은 추억 소중한 것들의 저장공간...

초이스 : 성노동 여성이 여러 명 서있고, 성매수 남성이 이 중에 자기가 앉힐 사람을 고르는 것. 보통 언니들이 손님 핸플 수보다 많기에 초이스 되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다.

에이스 : 인물이나 몸매가 제일 좋다거나 지명 손님이 제일 많은 아가씨의 통칭. 업소마다 에이스의 영향력은 매출에 직간접적으로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므로 업소에서는 에이스를 키우는 데 주력하기도 https://www.handple.biz 한다. [파생어 : 준에이스, 에이스 대우]

텐급에선따블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잘 나가는 아가씨일 경우 동시에 네다섯방을 동시에 넘나든다.

가끔 실장들이 돈을 떼먹거나 태도가 불량한 아가씨의 목록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도 있다고 한다.

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 

김대진의 여론세상 김인혜의 커피 한잔 신용한의 ‘시사딱밤’ 엄경영 칼럼 장덕수의 논담전선(論談戰線) 장성철 칼럼 기사이동 삭제예정 이경립 편집위원 핸플사이트 기사이동 삭제예정 홍준철의 여의도 안테나 기사이동 삭제예정 홍준일의 펀치펀치 라이프/문화 전체

서울에는 방배동,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성업 중이라 한다.

스페셜 : 핸플 업소에서 마사지에 이어 행해지는 본게임. 즉 딸딸이를 쳐 줘 남성 불알에 고여 있는 정액을 빼 주는 행위. 마사지를 핸플 사이트 생략하고 스페셜만 즐기는 사람들도 있다.  

Report this page